local_hospital지진만화

가독성 쩌는 생존만화 5가지

ballot가독성 쩌는 생존만화 5가지 - 모든 콘텐츠 제작자에게 '생존'은 좋은 아이템이다. 일단 기본 베이스로 먹고 들어가는 점수가 있기에 제대로 소화하면 걸출한 작품이 나온다. 만화 분야에서 단연 돋보이는 작품으로 아래 5가지가 있다.

looks_one 생존게임 - 생존만화계 최고봉!! 총 20권이며 대지진으로 완전히 폐허가 된 공간에서 생존을 이어가는 만화이다. 생존 스킬을 하나씩 알아가는 재미가 쏠쏠하며 주인공이 몸과 마음이 성장하는 과정이 매력적이다.

looks_two 아일랜드(자살도) - 왕따의 격투 생존기를 그린 모리 코우지의 작품으로 자살미수자로 구성된 섬에서 생존하는 것이 주된 줄거리이다. 세상에 쓸모없는 사람은 없으며 하찮은 지식과 기술도 상황에 따라서 귀한 보물이 될 수 있음을 느끼게 하는 장점이 있다.

looks_3 드래곤헤드 - 인류 최후의 날에 살아남은 어느 소년과 소녀 그리고 친구의 생존기를 담은 작품이다. 생존만화이지만 소름과 공포가 대단하며 특히 얼굴에 점만 찍어서 처키급 공포를 선사하는 캐릭터가 등장하여 극의 흐름을 예리하게 만든다.

looks_4 소년 표류 ex - 바이러스로 인해 세상에 존재하는 어른은 죽고 아이들만 남은 상황에서 선과 악에 대한 철학적 물음은 다양한 에피소드에 담은 작품이다. 총 5권으로 짧지만 기승전결이 완벽하고 엔딩도 인상적이다.

looks_5 배틀로얄 - 아일랜드가 자살자를 콘셉으로 했다면 배틀로얄은 문제아를 전면에 내세운 작품이다. 영화 헝거게임처럼 죽이지 않으면 죽는 상황에서 생존을 위해서 피터지게 싸우는 것이 특징이며 이를 매우 디테일하고 잔혹하게 그려냈다.